카테고리 없음

슈퍼말차 더티아이스크림

공대녀 2021. 6. 11. 17:11

슈퍼말차 더티아이스크림

슈퍼말차의 말차맛은 엄청 찐해요.

여기 음료 마셔보고 너무 맛있어서 반했었어요.

더현대에 슈퍼말차가 입점해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맛보았는데... JMT

 

이건 신사 가로수길에 있는 슈퍼말차입니다.

가로수길에 새로운 핫플이 생겼어요.

골목이라는 건물인데 1층에 슈퍼말차가 있습니다.

앉아서 먹을만한 공간도 있습니다!

애플스토어 맞은편에 세로수길!!!

 

약간 쌈지길 느낌이 나더라구요.

제 2의 쌈지길을 만들겠다고 만든거 같아요~

여기서 먹고 위로 쭉 구경하면 좋더라구요.

 

슈퍼말차는 그린에너자이저로 설탕이나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함을 추구하는 브랜드라고 해요.

말차는 차 중에서도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어 일반 녹차 가루와는 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말차의 맛이 더 진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녹차와 말차는 다른거였네요^^

 

 

슈퍼말차의 메뉴는 여러가지 있어요.

라떼종류는 6종류, 에이드는 2종류, 아이스크림.

직접 말차를 주문대에서 볼 수도있어요.

식당으로 말하면 오픈키친이라고 해야하나요?

더티콘을 주문했어요.

더티콘이라고 해서 더티한 맛인가라고 생각했는데

그 더티가 아니라 ㅋㅋㅋㅋ

THE-TEA-CONE 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가격이 너무 사악해요...

하지만 너무 맛있다는..

인공적으로 단맛이 전혀 느끼지지 않습니다.

비쥬얼도 너무 예뻐요.

블랙과 그린의 조화~

뭔가 있어보이는 아이스크림 비쥬얼이죠?ㅋㅋㅋ

슈가프리 아이스크림인데도 달콤한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스테비아 감미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상당히 빨리 녹는 느낌이었어요.

후다닥 빨리 먹어야해요 ㅋㅋㅋㅋㅋㅋ

 

진한 말차의 맛을 좋아하시고,

건강한 디저트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가로수길, 더현대 슈퍼말차를 꼭 방문해보세요.

비싸다는게 함정이지만요^^